• 현대식 하향 헤드라이트는 더 적은 양의 빛을 전달합니다. KST3507 유형 11 반사 시트로 이러한 현상에 대응하십시오.

    도로 표지판과 노면 표시를 비추는 자동차 및 트럭 헤드라이트가 있는 야간 다차선 고속도로
     

     

    운전자가 야간에 교통 표지판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두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는 차량 주변 환경의 물체를 비추는 헤드라이트와 헤드라이트의 빛을 운전자의 눈으로 되돌리는 재귀반사 표지판입니다. 헤드라이트와 재귀반사 표지판이 없으면 운전자가 밤에 표지판을 보고 충분한 시간 동안 메시지를 해석한 후 반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 자동차와 세미 트럭이 헤드라이트로 4차선 고속도로와 노면 표시를 비춥니다.

      교통 표지판에 사용되는 자재와 같은 재귀반사 시트는 운전자에게 빛을 다시 반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하향 헤드라이트가 도로 쪽으로 더 많은 빛을 비추면 도로 표지판에는 더 적은 빛을 비춥니다. 빛이 적으면 재귀반사가 줄어들고 표지판 시인성이 떨어집니다. 특히 일반적인 머리 위와 갓길에 있는 표지판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신형 차량의 하향 헤드라이트는 일반적인 교통 표지판에 적은 양의 빛을 제공합니다. 미시간 대학교 교통 연구소(UMTRI)는 2019년형 차량에 설치된 헤드라이트에서 광도 데이터를 수집하여 2011년에 실시했던 유사한 연구와 비교했습니다.  이 연구 (PDF, 371 KB) 는 특히 다양한 평균 LED 및 텅스텐 할로겐(TH) 차량 헤드라이트에서 방출되는 빛의 양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들은 2019년 차량의 하향 헤드라이트가 2011년 차량보다 평균 20% 적은 양의 빛을 표지판에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새로운 하향 헤드라이트는 도로에 더 많은 빛을 비추고, 눈부심을 줄이며 다른 운전자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줄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새로운 헤드라이트는 머리 위의 도로 표지판과 갓길 표지판에 더 적은 빛을 전달합니다.

    • 야간의 4차선 고속도로에는 밝은 헤드라이트의 차량이 많습니다.

      현대식 하향 헤드라이트의 낮은 조도에 대응하려면 표지판 자체의 재귀반사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여기서 보다 효율적인 재귀반사 반사 시트(KST3507 유형 11)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3M™ Diamond Grade™ DG³ 반사 시트, 유형 11의 풀 큐브 반사 시트는 100% 효율적인 풀 큐브 프리즘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빛의 거의 60%를 운전자에게 다시 반사합니다. 이는 다음 최고 등급의 반사 시트 대비 거의 두 배의 양입니다.

      유형 11 표지판은 현대식 하향 헤드라이트를 보완하기 위해 더 많은 빛을 반사하고, 먼 거리에서 더 밝게 보이며, 더 넓은 원뿔의 재귀반사광으로 빛을 반사하여 머리 윗쪽에 위치한 교통 표지판 및 도로 갓길에 있는 표지판의 시인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량은 항상 발전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도로를 계속 구축하고 미래에 적응하려면 도로 인프라가 보조를 맞춰야 합니다. 유형 11 반사 시트는 이러한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3M™ Diamond Grade™ DG³ 유형 11 반사시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