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쉽고 빠른 양면테이프 작업이 가능하다면?
  • 쉽고 빠른 양면테이프 작업이 가능하다면?

    집에서 셀프 인테리어를 하거나 벽에 이것 저것 붙여 놓고 아이디어를 구상할 때, 그리고 물건을 고칠 때 종종 양면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끈적이는 테이프를 잘라 붙이고 윗면에 붙어있는 종이까지 떼어내야 하는 양면테이프를 사용하는 작업은 여간 성가신 일이 아닙니다. 양면테이프를 내가 필요로 하는 위치에,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쉽고 빠르게 부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참 편리할 것 같지 않나요?

        

    어떤 모양이든 쉽고 빠르게!

    ATG 양면테이프 부착기는 사물의 모양이나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테이프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부착기를 부착하고자 하는 면에 대고 원하는 방향으로 디스펜서를 밀면 정확하게 테이프가 접착됩니다. 부드러운 롤러로 밀어 작업하기 때문에 직선은 물론 곡선 모양으로도 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양면테이프는 모서리가 직선이 아닌 부착 면에서 사용할 때는 모양에 맞추어 잘라낸 후 이어 붙여 테이프 작업을 해야 하지만, ATG 양면테이프 부착기를 사용하면 손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부착 후에는 부착기를 옆으로 살짝 틀어 간편하게 테이프를 끊을 수 있습니다.

        

    ATG 양면테이프 부착기

    ATG 양면테이프 부착기는 무기재 양면테이프를 쉽게 부착시켜주는 디스펜서입니다. 무기재 테이프는 말그대로 기재 없이 점착제로만 구성된 테이프를 말하는데, 디스펜서에 넣어 사용하면 손쉽게 곡선 작업이 가능하고, 작업 후에는 칼 없이도 테이프를 끊을 수 있어 빠르고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모양대로 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테이프 사용에 낭비가 없어 비용 면에서도 효율적입니다.

    ATG 양면테이프 부착기에 호환되는 다양한 무기재 테이프 리필이 있어 여러 가지 재질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종이, 목재 이외에도 용도와 목적에 맞는 테이프를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양면테이프를 사용하기 힘든 고무, 복합재, 플라스틱, 유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924 테이프는 벽에 액자를 부착하거나 포스터를 붙일 때, 스크랩북을 만들 때 등 일상생활에서 광범위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969 테이프는 강력한 접착력으로 복합물이나 다양한 고무 재질, 플라스틱, 유리 등 일반 양면테이프를 활용하기 힘든 재질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928 테이프는 종이 재질로 되어 있는 테이프입니다. 접착 후에도 쉽게 떼어낼 수 있고 원한다면 다시 붙일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접착 성능을 가진 나머지 테이프와 다르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3M을 네이버포스트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