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효율성은 적절한 주방 관리 방법에서 시작됩니다. 레스토랑은 음식을 조달, 보관, 준비 및 제공하는 데 수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해리 버그에 본사를 둔 펜실베니아 레스토랑 & 숙박 협회의 필라델피아 지역의 Ben Fileccia 이사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감소 및 제거를 위해서 적절한 식품 저장은 물론 명확하게 식품들의 유통기한을 관리하여야 합니다. 또한, 신메뉴를 개발할 때 기존에 사용하는 식자재를 고려하여 메뉴를 개발하기도 합니다.
매장에서 비용을 줄이고 직원들에게 권한을 주는 한 가지 방법은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이미 제공하고 있는 메뉴를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예산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식자재를 주문할 때 그것은 하나의 메뉴 항목에만 사용되지는 않습니다."라고 Fileccia는 말합니다.
직원들에게 일을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는 적절한 관리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매장의 성과를 개선하고 주방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관리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식품 공급업의 마케팅 매니저인 Carolina Bautista-Brown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3M사의 Scotch-Brite™ 는 탄력 있는 부직포에 고분자 및 다양한 세정 입자를 사용하여 특정 세정 작업에 보다 효과적으로 적합하게 만들어져 2 ~ 5 배 더 빠르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간을 절약하고 레스토랑의 청결하게 유지시킵니다.
매장 소유주와 관리자는 다양한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해야합니다. 관리를 받지 못하는 장비 일 수도 있고 작업자 또는 고객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고 일 수도 있겠지만 몇 가지만 잘 관리하면 다음과 같은 사건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음식 서비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식당 직원의 일상 업무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반적인 고객 경험 및 충성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깨끗하고 잘 정비된 매장은 고객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직원들이 자신감을 느끼게 해주는 적절한 관리도구를 통해 레스토랑에서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올바른 관리도구를 사용하면 식당 인건비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문제가 운영 프로세스의 일부가 되면 비즈니스 성장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비지니스의 성장에 필요한 마케팅 활동들에 더 많은 시간과 자원을 할애하고 메뉴를 개선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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