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Adhesion Promoter C110은 폴리염화비닐(PVC), 폴리카보네이트(PC), 폴리우레탄(PU), 스테인리스 스틸(SUS)과 같은 자동차 기판에 3M™ 아크릴 폼 및 아크릴 플러스 테이프의 접착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는 액체 접착 촉진제입니다.
아크릴 폼 테이프의 접착력 향상 보장
3M™ 접착 촉진제 C110은 자동차 외장 트림 적용을 위해 3M™ 아크릴 폼 및 아크릴 플러스 테이프와 함께 사용하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저희 접착 촉진제는 압력식 유량 건, 요철 롤러 또는 유사한 유형의 도포기를 사용하여 적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도포 도구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접착을 보장하기 위해, 적용 표면이 깨끗하고 건조한지 확인하십시오. 오염된 표면은 이소프로필 알코올과 같은 적절한 용매로 청소해야 합니다.
쉬운 적용을 위한 포뮬레이션
접착 표면에 얇고 균일한 코팅을 최소한으로 도포하여 표면을 완전히 코팅하십시오. 이는 일반적으로 두께가 50 마이크론 미만입니다. 테이프를 적용하기 전에 접착 촉진제가 완전히 건조되도록 하십시오. 보통 1분 이내에 건조되지만, 10분의 건조 시간을 허용하면 초기 접착 값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촉진제를 적용한 후 30분 이내에 테이프를 적용하십시오. 궁극적인 접착은 일반적으로 24시간의 접착 후에 발생합니다.
3M의 더 나은 접착을 위한 더 나은 과학
1925년 3M 연구소 보조원이 마스킹 테이프를 발명한 이래로, 3M은 과학을 삶에 적용하여 전 세계 산업과 개별 기업에 도움을 주는 접착 제품과 기술을 개발해 왔습니다. 단일 3M 엔지니어로 시작된 작업은 수십 년과 세대를 거쳐 확장되었으며, 모든 것이 자동차 OEM을 위한 3M 제품 개발에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3M™ 접착 촉진제 C110과 같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