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glas 서비스 및 수리

서비스 센터

제품이 고장 났거나 부품 교체가 필요하시나요? 3M의 수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대상 제품: 3M™ Speedglas™ 전 제품

  • Speedglas 9100 MP

    이렇게 진행합니다!

    Step 1. 기기 수거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 통하여 정보 확인 후 고장 기기 수거 및 의뢰서 작성(수리 의뢰서 확인)

    Step 2. 고객 과실 여부 판단 A/S센터에서 기기 점검 후, 수리 비용 책정하여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에 공유
    * 고장 없을 시 기기 반송

    Step 3. 수리 진행 여부 확인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이 고객에게 책정된 수리비 안내 후, 수리 진행 의사 확인

    Step 4. 수리 고객의 수리 진행 의사 확인 후, 유상수리 진행 시 대리점에서 미리 유상수리 비용을 본사에 선 지불 후 A/S 센터에서 수리 진행
    * 수리 미 진행 시 기기 폐기 혹은 반송


서비스 센터 정보

상호명: 주식회사 에이하이글로벌
운영시간: 09시 – 17시
전화: 070-4801-2304
Email: speedglas@ahyglobal.com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75, 6층

  • Speedglas 9100 MP 수리
    자주 묻는 질문(FAQ)

    보증 기간 :  고객 구매 시점부터 12개월(1년)
    * 고객 구매 시점 확인이 어려울 경우는 제조일자에 3개월 추가하여 구매 시점을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 대상 : 자동차광필터
    *상기 항목 외 제품에 대하여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