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glas 서비스 및 수리

서비스 및 수리

제품이 고장 났거나 부품 교체가 필요하시나요? 3M의 수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Speedglas 9100 MP

    어떻게 진행합니까?

    어떻게 진행합니까?
    Step 1. 기기 수거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 통하여 정보 확인 후 고장 기기 수거 및 의뢰서 작성(수리 의뢰서 확인)

    Step 2. 고객 과실 여부 판단 A/S센터에서 기기 점검 후, 수리 비용 책정하여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에 공유
    * 고장 없을 시 기기 반송

    Step 3. 수리 진행 여부 확인 대리점 및 담당 영업사원이 고객에게 책정된 수리비 안내 후, 수리 진행 의사 확인

    Step 4. 수리 고객의 수리 진행 의사 확인 후, 유상수리 진행 시 대리점에서 미리 유상수리 비용을 본사에 선 지불 후 A/S 센터에서 수리 진행
    * 수리 미 진행 시 기기 폐기 혹은 반송


A/S 센터 정보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72 벽산메가트리움 2층 223호
담당자 이남재 / 010-7574-3995
이상민 / 010-9442-7475
E-mail justlsmgo@naver.com
Tel/Fax 031-521-1736 / 031-521-1935

  • Speedglas 9100 MP 서비스
    절차

    주의 사항:
     

    • 보증 기간 고객 구매 시점부터 12개월(1년)
    • * 고객 구매 시점 확인이 어려울 경우는 제조일자에 3개월 추가하여 구매 시점을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 보증 대상 자동차광필터
    • * 상기 항목 외 제품에 대하여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Speedglas 9100 MP 수리
    자주 묻는 질문(FAQ)

    보증 기간 :  고객 구매 시점부터 12개월(1년)
    * 고객 구매 시점 확인이 어려울 경우는 제조일자에 3개월 추가하여 구매 시점을 적용하여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 대상 : 자동차광필터
    *상기 항목 외 제품에 대하여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