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or walking down a hospital hallway that has been cleaned and streak-free with 3m floor car products

병원에서 소독작업 할 때의 팁 – 가장 큰 표면은 바닥입니다.

  • 병원 소독에 대한 업계 기준이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바닥 소독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밟고 지나가기 때문에 헛수고로 여겨졌습니다. 세균이 빠르게 다시 퍼질 수 있는 바닥에 시간을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제 위험한 병원체 감염이 거의 모든 곳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병원과 보건소에서는 환자에게 미치는 악영향을 최소화하고 유해균과 관련된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바닥 소독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시설이 모범 사례를 따르도록 하려면 오염이 발생하는 원인과 이를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차 오염의 심각성

  • 대부분의 청소 직원은 교차 오염을 줄이기 위해 핸드레일 및 엘리베이터 등을 소독합니다. 하지만 병원 바닥은 신발과 다른 물체와의 접촉과 그리고 공기 중 잔류 박테리아를 통해 오염됩니다. 병원균은 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바닥에서 옮겨져 다른 중요한 표면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휠체어는 병원과 기타 의료 시설에서 교차 오염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궁극적으로 환자의 손은 병실, 욕실 또는 복도를 가로질러 움직일 때 바퀴가 드는 모든 것에 닿게 되어 잠재적으로 해로운 세균이나 슈퍼버그가 퍼지게 됩니다. 시설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핸드백이나 다른 개인 물품을 바닥에 놓고 테이블이나 다른 구역으로 옮길 때 세균의 확산에 기여하기도 합니다.

    이 두 가지가 교차 오염의 가장 흔한 원인이지만, 병원균은 공기를 통해 그리고 접촉에 의해서도 옮겨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바닥이 세균 확산의 수단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지만, 소독을 하지 않으면 여전히 세균의 잠재적인 온상이 될 수 있습니다.

바닥 소독을 위한 툴키트!

  • 시설 관리자가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핵심 제품이 있습니다.

    모든 바닥 청소 절차의 첫 번째 단계는 흙, 먼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 청소 직원은 단순히 이물질을 밀고 다니는 제품과 달리 흙, 먼지, 머리카락을 포집해 버리는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3M™ 이지 트랩 더스터는 기존의 리스킹맙보다 먼지와 흙, 모래를 최대 8배 더 포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양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3M™ 두들더스터는 머리카락 1/50 두께의 마이크로 파이버 테크놀러지와 청소포에 처리된 정전기가 미세먼지와 0.1마이크론의 바이러스 크기 입자까지 포집할 수 있는 청소포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