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보내기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신가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래의 양식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내세요. 정확하고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가능한 많은 정보를 포함해주세요. 24-48 영업 시간 내에 귀하의 이메일 요청에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선택 사항이 아닌 항목은 필수로 작성해야 합니다.

  • 3M takes your privacy seriously. 3M and its authorized third parties will use the information you provided in accordance with our Privacy Policy to send you communications which may include promotions, product information and service offers. Please be aware that this information may be stored on a server located in the U.S. If you do not consent to this use of your personal information, please do not use this system.

  • 제출하기

죄송합니다…

제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양식이 제출되었습니다!

녹색-하늘색 그라데이션 배경에 터미네이션 2개와 스플라이스 1개가 하나의 원 안에 있는 그림
고압 케이블 액세서리(5kV – 145kV)
고객지원

터미네이션 • 스플라이스 • 모터 리드

3M은 고객의 성공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3M 고객지원팀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시려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휴대 전화 아이콘
    전화 문의

    월-금 오전 8시 ~ 오후 6시

    080-033-4114

    월-금 오전 8시 ~ 오후 6시

    080-033-4114


고압 액세서리를 찾으십니까? 3M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빠른 참조를 위해 브로셔와 기술 데이터 시트를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거나 FAQ에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이 필요한 경우
설치 비디오를 참고하십시오.


하늘색 배경에 여러 사람이 있는 아이콘
품질. 서비스. 고객지원

신규 디자인을 위한 조달, 시스템 업그레이드, 긴급 보수 또는 교육이 필요한 경우, 3M 고객지원팀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학습 동영상

3M 전문가들이 일반 케이블 액세서리 설치 과정을 시연합니다.

3M 전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3M 에너지 아카데미 의 추가 동영상과 전체 교육 모듈을 참고하십시오.


3M 전기 카탈로그를 구매하십시오.

현장 정보와 데이터 시트가 필요하실 경우, 앱스토어에서 "3M Electrical"을 검색하신 다음, 3M Electrical 제품 카탈로그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목차에서
페이지 번호를 클릭하면 제품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프로젝트 목록을 작성하신 후 본인이나 고객 혹은 대리점에 이메일로 전송하십시오. '주문 번호' 열의 각 항목을 클릭 또는

터치하면 모바일 기기에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데이터 시트와 지침이 나타납니다.


  •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자주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녹색-하늘색 그라데이션 배경에 편지 봉투가 있는 아이콘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습니까?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제품 정보 및 기술 문의사항에 대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장 교육 및 원격 교육을 신청하십시오.

3M 전문가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