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오늘날 도로에는 10억 대가 넘는 자동차가 있습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이 숫자는 2040년까지 두 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¹ 도로를 공유하는 차량의 수가 증가하고 주행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도로 인프라에 대한 투자의 필요성도 증가합니다. 추정에 따르면, 증가하는 교통량을 따라 잡기 위해 매년 도로 인프라에 9천억 달러를투자해야 합니다.²
도로 인프라 프로젝트는 더 많은 공사 구간을 의미합니다. 이는 작업자, 운전자 및 보행자의 위험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공사 구간 조건에서 사고율이 거의 25% 증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³ 미국에서는 매년 80,000건 이상의 공사 구간 사고가 발생하여 40,000명 이상의 운전자, 근로자 및 보행자가 부상을 입습니다.⁴
공사 구간 안전 주간이 다가옴에 따라 도로를 공유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공사 구간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자세히 살펴볼 좋은 시간입니다.
공사 구간은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갑작스런 속도 및 차선 변경, 새로운 경로, 익숙하지 않은 표지판 및 방해물 증가와 같은 생소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을 완화하기 위해 눈에 잘 띄고 따라가기 쉬운 임시 교통 통제(TTC) 시설물을 사용하여 운전자와 보행자를 위한 공사 구간 교통 통제를 제공하며, 이는 안전한 공사 구간의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공사 구간의 두 가지 중요한 안전 시설물은 노면 표시와 교통 표지판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매년 약 125만 명이 교통 사고로 사망하고(하루에 약 3,287명), 또 다른 2천~5천만 명이 경미하거나 심각한 부상을 입습니다.⁶ 3M에서는 이와 같은 사고가 더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자 합니다.
"3M은 자동차 운전자, 보행자, 작업자 등 도로에 있는 모든 사람의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새로운 도로 안전 솔루션 개발에 많은 시간, 에너지 및 자원을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사고를 줄이고자 하는 서약에 서명한 이유입니다."
— Dan Chen, Ph.D., PE, 부사장, 3M 교통 안전부
"Toward Zero Deaths" 는 도로 안전 지침을 제공하고 주요 이해 관계자가 함께 협력하여 안전한 도로를 구축하도록 요청함으로써 치명적인 교통 사고를 종식시키려는 노력입니다. 3M은 "Toward Zero Deaths" 서약에 서명하고, 80년 이상의 교통 인프라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인성과 내구성, 재귀반사성 교통 안전 제품을 설계함으로써 이러한 프로젝트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안전 시설물에 눈에 잘 띄는 반사 시트를 사용하고, 도로에 임시 노면 표시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한 공사 구간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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¹ Smith, M. N. (2016년 4월 22일). 전 세계 자동차 대수는 2040년까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세계 경제 포럼.
⁵ 출처: 형광 주황색 표지판에 대한 평가, Texas Transportation Institute, TDOT, TX-00 / 2962-S,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