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인구밀도가 높아짐에 따라 자동차 운전자,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 및 복합 운송 이용자는 도로와 인도에서 공간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가 늘어나 더 많은 혼잡과 잠재적 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비용 효율적인 도로 설계는 교통 상황을 안정시키고, 충돌 가능한 지점을 줄이며, 취약한 도로 이용자를 보호하는 데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교차로는 다방면으로 운전자, 보행자 및 자전거 이용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위험을 초래합니다. 사망 및 부상 사고의 50% 이상이 교차로 또는 그 부근에서 발생합니다. 더 포용력 있고 눈에 띄는 교차로를 설계하면 교통 사고를 줄이고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전거 통행 증가는 교통 혼잡 해소와 전반적인 체력 증진을 포함하여 도시 지역에서 상당한 이점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혼잡한 도심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자전거 이용자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전용 도로는 자전거 이용자 및 기타 초소형 운송 수단 이용자에게 안전하고 지정된 공간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보행자 사고 4건 중 거의 3건은 교차로가 아닌 구역 사이에서 사람들이 길을 건너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운전자들은 이곳에서 더 빠르게 주행하고, 도로 위의 보행자에 대한 인식도 흐려집니다. 시인성 높은 중간 건널목은 이러한 고위험 지역에서 취약한 도로 이용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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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FHWA)은 우회 도로, 도로 곡선부 설계, 재귀반사 경계가 있는 배면판, 중앙 분리대 및 보행자 횡단보도 섬 등을 비롯하여 더욱 안전한 도로를 설계 및 건설하기 위해 공공 기반 시설 해법과 전략을 홍보합니다.
많은 도시 도로가 늘어나는 차량 통행량을 수용하기 위해 수년 동안 2차선에서 4차선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렇게 더 넓은 다차선 도로는 운전자, 보행자 및 자전거 이용자에게 심각한 안전 위험을 초래합니다.
도로 체계 정비는 다중 차선 도로에서 차선을 줄이고, 자전거 전용 도로 및 도로 경계석 확장 등 다른 용도로 해당 공간을 사용도록 권장하는, FHWA에서 입증한 안전 대책입니다.
입증된 대책 보기
도시화를 향한 세계적 추세의 확장은 시민들에게 상당한 혜택을 부여하지만, 교통 안전 및 이동성에 대한 도전 과제도 제시합니다. 팽창하는 도심과 관련된 교통 관리 문제, 도시 이동성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도시 지역의 완전한 도로 설계 및 건설을 위한 권장 사항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3M은 80년 이상 광범위한 조건에서 더 잘 보이고, 까다로운 환경을 견딜 수 있도록 보다 견고하며, 도시 기반 시설의 도로 안전을 개선하기 위한 다목적 교통 안전 제품을 설계해 왔습니다.
교통 표지판 및 델리네이터용 재귀반사 시트는 더 먼 거리에서 시인성과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형광색 및 초고성능 ASTM Type XI 소재로 사용 가능합니다.
델리네이터와 장벽은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를 위한 시각적, 물리적 보호와 함께 운전자를 안내합니다. 반사율이 높은 당사의 시트는 도로 이용자가 다양한 조건에서 이러한 교통 안전 시설물을 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젖은 재귀반사 노면 표시와 고시인성 기호 및 범례 띠를 포함한 당사의 고성능 표시는 운전자, 자전거 이용자 및 보행자에게 중요한 운행 정보와 안내를 전달하는 데 유용합니다.
대형 차량, 버스 및 트럭의 반사지는 이러한 차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 충돌을 방지하는 데 유용한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입증된 것입니다. 자전거, 스쿠터 및 오토바이에 추가된 차량용 안전 반사띠는 이러한 취약한 도로 이용자의 시인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효과를 최대로 높이려면, 반사지가 야간 시인성을 위해 광각에서 고도로 재귀반사되어야 합니다.
3M 전문가가 교통 안전 및 이동성 개선에 유익한 비용 효율적이고 부착하기 쉬운 교통 인프라 솔루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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