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지역의 교차로는 차량 운전자,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 스쿠터 및 모터 달린 자전거와 같은 새로운 운송 수단을 사용하는 사람들 사이의 어수선함과 잠재적 충돌 지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차로 시인성을 높이고 취약한 도로 이용자를 위해 안전 구역을 지정하면 사고를 줄이고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FHWA)에 따르면 사망 및 부상 사고의 50% 이상이 교차로 또는 그 부근에서 발생합니다.
구현하기 쉽고, 효과적이며, 경제적인 솔루션은 도시 지역의 교차로 시인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도로를 공유하는 모든 사람에게 포용성 있고 직관적인 완전한 거리를 설계함으로써 충돌 지점을 줄이고, 잘못된 방향으로 운행하는 것과 충돌을 방지하며, 도시 안전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고시인성 노면 표시, 표지판 및 델리네이터로 표시하는 확장된 도로 경계석 또는 경계석 돌출부는 교통을 안정시키며, 차량 통행으로부터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를 보호하고 도로를 건너기 위해 기다리는 안전 구역을 지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면 표시와 재귀반사 표지판이 표시된 시인성 높은 횡단보도는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 및 운전자에게 지정된 보행자 건널목을 알리고, 운전자가 도로에서 보행자에게 반응할 충분한 시간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선을 구분하거나 좌회전 차선을 지정하는 채널라이저는 교차로에서 차량 간 충돌 지점을 감소시키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라이저에 시인성이 높은 재귀반사 시트를 추가하여 운전자가 야간이나 우천 시를 비롯한 여러 환경에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버스 정류장, 횡단보도의 보행자 구역, 스쿠터 구역, 차량 주차 구역, 자전거 신호 대기 공간 등을 지정하면 교차로의 충돌 지점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도 또는 도로의 고시인성 표시, 기호 및 범례, 재귀반사 교통 표지판 및 채널라이저는 모두 시각적 신호를 보내고, 이러한 구역의 안전을 높이는 데 유익할 것입니다.
차량이 다가오는데 길을 건너는 보행자처럼 두 방향이 교차할 때마다 잠재적 충돌 지점이 있습니다. 여러 방향으로 이동하는 차량들, 좌회전 및 우회전 차량, 다양한 교차 각도, 회전 차선을 공유하는 자전거 및 자동차, 길을 건너려는 보행자 및 승객을 위해 정차하는 버스로 인해 일반적인 교차로에는 잠재적 충돌 가능 지점 32개가 있습니다.
2018년, 전 세계 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인구는 약 42억 명이었습니다. 2050년까지는 이 수효가 25억 명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도시화의 급속한 진전에는 많은 이점이 있으나 도시에서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며, 효율적인 교통수단을 촉진하기 위해 일하는 도시 계획가와 교통 엔지니어에게는 도전 과제로도 다가옵니다. 도시 도로의 안전과 이동성 개선을 위해 취할 수있는 조치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3M 교통 안전 시설물은 도시 도로의 광범위한 적용 분야에서 시인성이 높고, 보다 견고하며, 더 다목적으로 설계한 것입니다.
고성능 재귀반사 노면 표시와 상승 표시를 사용하여 도시 지역의 차선, 횡단보도 및 지정 구역의 시인성을 높입니다. 미끄럼 입자가 있는 표시는 특히 습하고 비가 오는 경우 보행자와 차량의 견인력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도로 기호 및 범례를 위한 고시인성 노면 표시입니다. 운전자, 보행자 및 자전거 이용자가 안전하게 도시 교차로에서 통행할 수 있도록 정지 표시줄, 횡단보도, 자전거 전용 도로, 회전 차선 및 채널화 차선을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교통 표지판(수평 표지판과 수직 표지판 모두) 및 채널라이저용 반사 시트입니다. 최고의 시인성과 더 먼 거리에서도 탁월한 시인성이 돋보이는 형광 색상의 ASTM 유형 XI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재료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3M 전문가가 교통 안전 및 이동성 개선에 유익한 비용 효율적이고 부착하기 쉬운 교통 인프라 솔루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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