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자신의 개인 장치에서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디지털 운전석에서도 기대합니다. 3M은 소비자 가전 분야에서 입증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계기판 디자인을 위한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운전자 정보 디스플레이(DID)의 경우 빛은 최적의 정보 전달을 위해 디스플레이 중앙에서 위쪽으로 집광되어 운전자의 정면으로 전달됩니다. 센터 정보 디스플레이(CID)는 승객과 운전자를 모두 수용하기 위해 보다 광대역의 빛을 설계합니다. 3M의 광 제어 필름은 방향 제어 및 휘도 향상을 제공하여 원치 않는 앞유리 반사 문제를 해결합니다.
대시보드에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면 운전자에게 보다 가깝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서 운전자의 주의 분산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디스플레이는 앞 유리 반사를 관리하기 위해서 콘솔 설계에 후드를 설치해야 했습니다. 3M™ 광 제어 필름(ALCF)을 통해 현대적인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대한 늘어나는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운전석을 설계하고, 동시에 후드의 필요성을 없애 디자인의 자유도를 향상시켜 줍니다.
자신있게 디자인 하세요.
빛의 재순환을 통해 디스플레이 효율이 30-40% 상승합니다.
자동차 업계에서 엔지니어들은 에너지 사용과 휘도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정보 디스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휘도 향상 솔루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M™ DBEF는 편광된 빛을 재순환시키기 위해 설계된 다층 필름입니다.
3M™ DBEF는 LCD가 사용할 편광 상태의 빛은 투과하고, 편광되지 않은 빛은 BLU로 반사하며, 여기에서 다시 편광된 빛이 반사되어 되돌아 옵니다. 이렇게 재순환을 통해 편광된 빛은 LCD로 전송되어 빛의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정면 밝기와 가독성은 3M™ 휘도 향상 필름(3M™ BEF)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3M™ BEF는 프리즘 구조를 이용하여 광각 광을 사용자 방향으로 향하게 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곳에 더 많은 빛을 보냅니다. 3M™ BEF는 다양한 프리즘 구조와 간격으로 원치않는 모아레 효과를 없애 줍니다.
3M™ ESR을 이용하여 화상 생성 장치(PGU)에서 광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일반적인 면도용 거울이 아닌 이러한 소재는 알루미늄과 은 보다 높은 98% 이상의 반사율을 제공하며 동시에 다른 반사 소재들과 달리 ESR은 빛의 색을 유지합니다. 흰색 빛이 입력되면 흰색 빛이 출력됩니다. 각 층이 스펙트럼 전체에 걸쳐 다양한 색상을 반사합니다. 이 필름을 BLU 뒤에 설치하여 광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설계자는 광학적으로 투명한 접착제(OCA)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을 위해 더 얇은 베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CA는 커버 렌즈와 LCD 사이의 공간을 채워서 주변 반사율을 12%에서 4%까지 줄입니다. 그 결과 내구성 및 접착력뿐 아니라 명암비와 가독성도 크게 향상됩니다.
곡선 렌즈의 경우 우리는 3M™ CEF를 추천합니다. 이 필름은 시트 형태의 OCA로서 커버 렌즈에 적합합니다(날카로운 커브를 감싸는 액체 기반 접착제). 또한 CEF는 구조적 강성을 증가시켜서 신뢰성과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 인테리어 디스플레이와 정보 시스템이 강력해지고 복잡해 짐에 따라 정전기 방전(ESD)를 포함한 열 및 전자기 간섭(EMI)이 성능을 저하시키고 손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귀사의 설계가 구성품들의 온도 상승을 막고 최대 성능을 발휘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의 열 인터페이스 소재(TIM)과 EMI 소재는 열의 방향을 전환하고 EMI가 중요한 구성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합니다. 3M 과학을 통해 성능, 내구성 및 신뢰성을 개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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