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여과 솔루션으로 제품의 일관성과 고객 경험, 사업 지속성과 수익성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식당이나 카페,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커피숍, 편의점, 푸드서비스 매장에서는 매일 깨끗하고 신선한 물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수질을 관리하는 것은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수돗물은 고정적이고 안정적이며 항상 일정할 것이라고 흔히 생각하지만, 수질은 지역에 따라, 심지어 거리를 사이에 두고도 다를 수 있습니다. 높은 무기질 농도, 소독약품 사용, 미세 입자 함유, 잔류 박테리아 등은 물의 맛을 불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처리되지 않은 수돗물을 사용하면 중요한 기기의 내부 부품에 석회질이 쌓일 수 있고, 금속 표면이 부식되거나 패킹과 씰링이 점차 노후화될 수 있습니다.
더 부드러운 커피. 더 깨끗한 얼음. 풀가동되는 콤비오븐. 푸드서비스 업계에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수질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품질의 여과 장치를 사용하면 음료나 얼음의 맛과 모양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불순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에 석회질이 쌓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장비가 항상 원활하게 작동하고 유지관리의 필요도 감소합니다.
가장 빨리 알 수 있고 주로 고객 불만으로 이어지는 문제 중의 하나가 여과되지 않은 물로 인한 맛의 변화입니다. 이런 문제는 물에 녹아 있는 무기질이나 미세 입자부터 염소, 클로라민 등의 소독약품까지 물 안에 남아 있는 다양한 오염물질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런 오염원을 줄이면 제품의 맛을 더 좋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음식이나 음료수에 대해 고객이 불만을 표시하지 않을 수 있지만, 결국 수질이 좋지 못한 물은 장비에 손상을 주는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장비에 가장 손상을 많이 주는 수질 문제로 물에 녹아 기계 표면에 쌓이는 석회질을 들 수 있습니다. 석회질이 쌓이면 장비가 고장나거나 수리가 필요하게 되고 결국 장비의 수명이 줄어들게 됩니다.
불만족한 고객과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장비는 비즈니스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좋지 않은 수질로 인해 직접 비즈니스에 영향을 받게 되는 몇 가지 예시입니다.
음료수에 넣은 얼음에서부터 콤비오븐에서 나오는 스팀까지 수질은 고객의 경험에 영양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음료수는 물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완성되는 음료의 질도 수질에 따라 결정됩니다.